택배 서비스 이용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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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택배 접수방법 및 고객불편접수 안내로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택배 접수 방법

    택배 접수 방법

    택배접수는 홈페이지, 전화(1588-1255), SMS문자(013-3366-5858), 스마트폰App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01.접수의뢰

    02.상품포장

    03.택배기사방문

    04.포장 및 규격
    확인

    05.운송장 확인

    06.운송장 부착

    07.택배발송

    일반접수

    01

    일반접수 의뢰(고객센터, 홈페이지, SMS문자, 스마트폰App)

    02

    상품포장

    03

    택배기사 방문

    04

    상품 포장 및 규격확인

    05

    운송장 확인 및 작성: 운송장 영수증 수령

    06

    운송장 부착

    07

    택배발송

    반품접수

    01

    반품접수 의뢰(고객센터, 홈페이지, SMS문자, 스마트폰App)
    받은 상품의 운송장번호 확인해 주시면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
    운송장번호를 모르실 경우, 상품을 구매한 업체명이나 전화번호 확인해 주세요.

    02

    상품포장
    받은 상품의 포장과 동일하게 포장

    03

    택배기사 방문

    04

    상품 포장 확인

    05

    운송장 확인
    운송장 영수증 수령

    06

    운송장 부착

    07

    택배발송

    택배 접수 유의사항

    구분 내용
    접수 전 상품 확인 – 취급가능 상품 확인 및 상품가액, 수량 확인
      ▶ 취급금지 상품의 경우 택배접수가 불가합니다. (취급금지 품목 바로 가기)
      ▶ 택배사고 발생시 기재된 상품가액 내에서 변상이 가능합니다.
    – 정확한 상품가액을 확인해 주세요.(영수증 기재된 가격을 기준으로 변상 가능)
    고객센터, 홈페이지 예약 – 반품접수 의뢰(고객센터, 홈페이지, SMS문자, 스마트폰App)
      ▶ 받은 상품의 운송장번호 확인해 주시면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
      ▶ 운송장번호를 모르실 경우, 상품을 구매한 업체명이나 전화번호 확인해 주세요.
    – 상품포장
      ▶ 받은 상품의 포장과 동일하게 포장
    – 택배기사 방문
    – 상품 포장 확인
    – 운송장 확인: 운송장 영수증 수령
    – 운송장 부착
    – 택배발송
    상품포장 – 박스포장을 기본으로 하며 상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스펀지, 스티로폼, 에어캡 등 흔들리지 않고
      견고하게 포장하여야 합니다.
    – 포장이 적합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 필요한 포장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접수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택배기사 방문 – 포장 및 상품의 규격 확인
      ▶ 택배기사가 상품의 포장 및 상품 규격을 확인하여 추가포장을 요청할 수 있으며,
          포장불량 및 규격이 초과되는 경우 접수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 확인 및 택배발송 – 운송장 부착 시 포장박스 외부에 운송장번호를 적어주시면 운송장 탈착 시 고객님의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상품추적 – 택배발송 후 홈페이지에서 운송장조회를 하시면 택배발송 상황 확인 가능
    – 상품인수 → 상품이동중 → 배달지도착 → 배달출발 → 배달완료
    – 상품추적 “담당 점소”란을 통해 점소별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수령 확인 – 상품추적을 통해 “배달완료” 메시지가 표시되면 받는 분께 상품이 전달된 것으로 상품수령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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