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제를 해결하세요.

1 단계

고객센터 FAQ에서 문제 해결해 보세요

2 단계

원하는 답이 없으면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접수

상품인수를 위한 방문 희망일로 지정하신 요청일에 방문합니다.
다만,공휴일,오전/오후 및 특정시간을 지정하여 방문 요청하실 경우 반영되지 않으며
관할지역 사정으로 인해 택배기사 방문이 1~2일 지연될 수 있기에 정확한 방문시간 확인은 관할 대리점/사원이나
고객센터(1588-1255)로 문의바랍니다.
박스만 개봉했다고 하더라도 중고제품으로 분류되기에 부득이 원상태 확인이 어려워 택배 취급/이용이 어렵습니다.

군부대(사서함주소)는 택배차량 및 사원의 출입 통제로 인해 배달이 불가합니다.

■ 인터넷으로 예약하셨을 경우에는 당일 오후4시까지 직접 취소 가능하며
   비회원으로 접수하신 건의 홈페이지 취소시에는 접수번호가 반드시 필요하니 사전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예약확정 된 후에는 인터넷 상으로 취소가 불가하니 1588-1255번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앱으로 예약하셨을 경우에는
   택배 앱 메인메뉴 우측상단의 [택배예약]을 선택하여
   [택배예약확인]에서접수한 택배내역을 선택하시면 택배예약을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취소가 되지 않는 경우는 택배사원이 고객님께 방문하기 위해 준비중으로
   고객센터 1588-1255번으로 전화하시어 예약을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표번호 전화,인터넷홈페이지,택배 앱을 통해 접수한 모든건은 고객센터 1588-1255로 전화하시어 상담원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먼저 주문하신 물품구입처(인터넷쇼핑몰,홈쇼핑등)에 반품에 대한 의사를 전달하시면
구매업체에서 직접 접수를 해주거나 택배사로 접수하시도록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사로 직접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대한통운 홈페이지 www.doortodoor.co.kr, 모바일 택배 앱 및
고객센터 1588-1255번으로 상담원통해 접수하시거나 ARS자동 반품서비스를 통하여 반품 예약이 가능합니다.
※ 상품을 받으신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여 이용하시면 빠른 접수 가능합니다.

■ 전화예약은 1588-1255번입니다.
■ 인터넷예약은 www.doortodoor.co.kr 으로 접속하시어 [예약/조회]-[택배예약]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CJ대한통운 앱으로 접속하시어 메인메뉴 상단의 [택배예약]메뉴를 선택하여 접수하실 수 있으며, 택배 앱을 통해 접수시
   기본 운임에 1천원이 할인됩니다.

 [고객용 스마트폰 택배앱 다운방법 및 주요 기능]
  다운방법:1)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cj대한통운"을 검색하여 설치
               2) 택배인터넷홈페이지(www.doortodoor)에 메인화면 우측하단에 게시된 QR코드를 인식
                   또는 기재되어있는 앱다운주소(m.doortodoor.co.kr/app)을 클릭하여 설치

  주요 기능:빠른 예약접수,배송조회,고객편의기능, 개인택배 접수시 CJ ONE포인트 적립,
                쇼핑몰 로그인 한번으로 모든 배송 조회가능,전국 맛집 직거래 마켓플레이스"별미여행"이용

■ 전국 약 17,000여개의 GS25,CU편의점을 통해 고객님께서 상품을 가져가시면 택배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편의점 위치/상세정보(이용방법및 가능시간)조회 시 "편의점택배(www.cvsnet.co.kr)"로 확인 가능

첫 페이지로 가기 1 마지막 페이지로 가기